한국어 음성에 텍스트 정착의 의미 완전한

한국어 음성에 텍스트에 대한 쉽고 완벽한 솔루션이 필요하십니까? ResponsiveVoice을보십시오! 아니 플래시 또는 플러그인과 미래 지향적 웹 사이트를 만들고, 아무 단어 비용 당, 음성에 무제한 문자!

Loading ResponsiveVoice…
If it doesn’t load please check your browser compatibility


   

Powered by
ResponsiveVoice

 

Voice-enable your site with one line of code?

 


 
 

한국어 음성에 텍스트 잘 작동하도록 좋은 기술을 필요로하지만, 그 기술은 구하기 어렵고, 항상 구현 통증이다. ResponsiveVoice은을 초기화하는 데, 당신에게 모든 -에 – 하나, 저렴하고 통증이없는 솔루션, 14KB 무게 무수한 문제 음성 합성 (그러나 불행하게도 제한되지 않음)을 포함하는, 수반 문자 별 비용을 해결 하나를 가져옵니다 페이지로드 후 음성 엔진, API 호출, 음성 속도 문제 사이의 지연 타이밍, 그것은 우리가 당신이하지 않아도 정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엉망입니다!

ResponsiveVoice와 한국어 음성에 텍스트

적합성

한국어 음성에 텍스트 지원 테이블

ResponsiveVoice 한국어 음성에 텍스트 크롬 바탕 화면, 사파리, 그리고 아이폰 OS에서 기본적으로 지원됩니다. 안드로이드에 크롬 운영 체제에서 우리의 주요 음성을 지원하지만, ResponsiveVoice 가능한 최상의 경우로 다시 한국어 여성 에 떨어진다 그래서, 브라우저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입니다. 한국어 여성 음성은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 폭스, 오페라 등 기본적으로 우리의 주요 버전을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에서 사용된다.

음성 품질

female head주요 [언어] 목소리가 여성이며, 데스크탑 용 크롬, OSX 사파리, 아이폰 OS와 크롬과 사파리에서 지원됩니다. 평가 : 10/10

female head대체 목소리는 여성이며, 안드로이드 기본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 폭스, 오페라에 사용됩니다. 평가 : 10/10

사용자가 공식적으로 지원되는 플랫폼에서 일관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두 여성의 목소리뿐만 아니라하지 않은 것들에, 매우 비슷한 소리.

접근성

접근성 지침 모두를 위해 더 나은 웹 사이트와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유지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각 국가는 가이드 라인의 자신의 세트를 가지고 있지만,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거의 상태가 세부 사항을 일했다. 공식 법안이 웹에 게시 된 모든 내용을 포함 할 때까지, 따라야 할 지침의 분별있는 세트로 – 자신의 AA 수준 특히 – 대부분의 입법부는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 2.0을 의미한다. ResponsiveVoice 특히 인쇄 사용할 수있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웹 사이트 WCAG 2.0 호환을 내릴 수 있도록하고, 난독증, 시각 장애 및 사지 ​​마비를 포함한 장애의 다양한 고통받는 사람들 수 있습니다. 현재 브라우징 경험은 불필요하게 어렵고 좌절되고, 그 앞에 많은 장애물을 둔다. WCAG 2.0 표준은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우리는 우리의 역할을 드리겠습니다.

사용과 다양성의 용이성

응답 설계를위한 표준이되고 접근성, 우리는 한국어 음성에 텍스트 을 제공뿐만 아니라 시장에서 입증 된 솔루션을 구축뿐만 아니라, 단 한 줄의 코드와의 통신 및 잠재적 인 수익 창출의 새로운 채널을 열어 다른 언어의 풍부! 한

ResponsiveVoice is the solution for your Korean speech synthesis needs, including Korean accent and inflection. Deploy text to speech Korean in your website or application in minutes.

 
 

Voice-enable your site with one line of code?

 


 
 

Are You Interested In
VOICE ENABLING YOUR SITE
WITH JUST ONE LINE OF CODE?